[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아이더블유컴퍼니(대표 강희정)의 코스메틱브랜드‘리르화장품’이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리르화장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해 유통망을 확대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을 동시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품절사태를 기록한 ‘블랙헤드 리무버스틱’과 ‘블랙헤드 브러쉬클렌저’다. 입점 매장은 명동 본점을 시작으로 총 73곳이다.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르화장품의‘블랙헤드 리무버스틱’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각질 등의 피부문제를 스틱 하나로 가볍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블랙헤드 브러쉬 클렌저’는 풍부한 거품과 뛰어난 모공세정효과로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해 모공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르화장품 관계자는 “올리브영입점을 앞둔 블랙헤드 리무버스틱은 빠르고 간편하게 블랙헤드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온라인에서 인기가 뜨거웠던 만큼 오프라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올리브영입점을 통해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입지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르화장품의 인기는 이미 중국 내에서 입지가 확고한 인터넷 스타인 ‘왕홍’들을 통해 입증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 내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보이고 있는 포니, 오찬등과 함께하는 개인방송에서 약 2억원 규모의 판매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국내외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리르화장품은 온라인 상에서 ‘블랙헤드 리무버스틱’의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네이버뷰티윈도스킨케어 1위, 전체 부문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리르제품은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