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유에스베드
[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최근 수면과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화두가 되고 있다. 숙면을 위한 다양한 연구 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제품들이 출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 수면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침대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늘었다. 다양한 사람에 맞춰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그에 따른 프리미엄급매트리스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특히 씰리포스쳐피딕 매트리스는정형외과 전문의와 공동연구 협업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체형, 근골격계, 수면 형태와 원하는 컴포트 레벨에 따라 알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된 다양한 모델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 스턴스앤포스터는 씰리포스쳐피딕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기능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프리미엄급 매트리스를 수입하는 유에스베드는 전국 11개 전시장에서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유에스베드 관계자는 “최근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프리미엄급 매트리스를 대량 수입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며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가짐으로써 나에게 맞는 편안한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전시장을 찾아 체험을 진행하는 소비자는 4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사은품 및 할인 이벤트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전시장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에스베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