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국수나무는 JTBC 금토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을 통해 제주고기국수, 통안심치킨까스, 참깨누들샐러드를 선보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힘쎈여자 도봉순’ 16화에서는 민혁(박형식)이 봉순(박보영)을 따르는 고등학생들을 ‘국수나무’로 데려가 귀여운(?)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을 연출했다. 민혁과 고등학생들은 봉순에 대해 진지하면서도 비교적 귀여운 대화로 긴장감을 조성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고등학생들이 먹은 제주고기국수와 통안심치킨까스, 참깨누들샐러드는 국수나무가 올 상반기에 출시한 신메뉴이다. 사골국물에 돼지고기 토핑이 더해진 제주고기국수와 국내산 통안심을 사용한 통안심치킨까스, 참깨드레싱에 우동과 채소가 어우러진 참깨누들샐러드는 일부 매장에서 시범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의 반응을 토대로 업그레이드 과정을 거쳐 완성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신메뉴는 4월 3일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맛 볼 수 있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 드라마로 4월 15일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