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전국꽃배달서비스 전문업체인 ‘싸다구플라워’는 최대 50%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밝혔다.
가수 겸 방송인인 윤수현의 꽃배달로도 알려진 ‘싸다구플라워’는 경기 침체로 인한 서민 경제의 어려움을 감안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싸다구플라워`가 진행하는 이벤트 품목은 △축하 근조화환 △동·서양란 △개업화분 △분재 △꽃바구니 등으로 최대 50%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세부 품목으로는 결혼식, 전시회, 회갑, 개업식 정품 축하 3단 화환과 장례, 추모, 영결 정품 근조 3단 화환을 46% 할인된 5만4,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승진, 영전 선물로 좋은 동양란 철골소심, 서양란 옐로우 호접란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시회, 개업식 선물로 가장 인기가 좋은 금전수된 41% 할인, 산세베리아는 39%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각종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꽃바구니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전국 어느 곳이나 당일꽃배달을 원칙으로 내세운 ‘싸다구플라워’는 직영농장과의 직거래를 통해 기존 대형업체들의 중간 유통 체계를 과감히 생략하고 가격 거품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선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며 전국꽃배달서비스 전문업체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싸다구플라워’ 관계자는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하고 어려운 경제 상황을 감안해 싸다구플라워만의 특별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어느 업체보다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당일 배송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싸다구플라워’의 상품 및 특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싸다구플라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