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코르 스팟크림
[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반코르는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성분으로 구성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트러블 진정 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산뜻한 사용감과 빠른 진정 케어를 장점으로 내세운 닥터 반코르 안티 트러블 스팟은 얼굴 뿐만 아니라 몸 전체 어느 부분이든 트러블이 생긴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 케어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잎 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를 가라앉혀 주며, 홍삼추출물과 육계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그 밖에도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리잎오일, 천연 보습제인 마치현 추출물 등 전 성분이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화장품이다.
특히 문제성 피부, 트러블성 피부의 피부 고민 부위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반코르 스팟크림은 충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모공에 부담이 없는 산뜻하고 깔끔한 수분타입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빠르게 완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침 저녁 관계없이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진정이 필요한 스팟 부위에 닥터 반코르 안티 트러블 스팟을 1~2방울 떨어뜨려 흡수시켜 주면 되고, 민감하고 붉게 올라온 날에는 스팟크림을 두껍게 도포하여 수분 진정 팩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반코르에서는 신제품 출시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평소 잦은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