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여성브랜드 ‘임블리’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플리마켓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임블리가 진행하는 이번 플리마켓은 임블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5%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임블리 오픈 이래 첫 플리마켓인 만큼 고객들을 위한 다채롭고 풍성한 제품들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할인 행사가 드문 임블리에서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시할 예정이어서 더욱 이목을 끌고 있는데 의류 및 잡화는 최대 70%,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인 블리블리의 제품은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하다.
주말인 20일과 21일에는 SNS에서 가장 핫한 여성 셀러브리티인 임블리의 임지현 상무가 직접 현장에서 고객들을 만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틀 간 방문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약 10만 원 상당의 블리블리 패키지를 증정하며 오픈 축하 카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그동안 오프라인 매장 오픈 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운권 추첨도 진행된다.
행운권에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임블리의 다양한 상품을 비롯해 최대 100만 원 상품권이 주어진다. 특히 임블리의 첫 플리마켓을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에서도 선물을 준비해 화제가 되고 있다. 또 임블리 임지현 상무의 메이크업 시연 행사도 준비돼 있다. 임 상무는 이 행사를 통해 평소 즐겨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꿀팁을 알려주는 한편, 당일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에게는 직접 메이크업을 해 줄 예정이다.
해당 행사들은 20일, 21일 양일 간 동일하게 진행된다. 임블리를 운영 중인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주)의 남성브랜드인 ‘멋남’의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