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웨딩초대전’이 오는 27일과 28일 주말 양일간 서울 청담동 대명본웨딩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최된다.
국내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사인 웨딩컨설팅 ‘대명본웨딩’은 5월 웨딩초대전을 기념해 웨딩플래너와 함께하는 다양한 시간을 마련한다.
우선 웨딩플래너의 웨딩 스탕일링 제안을 통해 명품 웨딩드레스 피팅 체험 등 무료로 예비 신부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웨딩플래너와 함께 심도 깊은 1:1 상담을 통해 커플 별 맞춤 결혼 준비도 돕는다.
상담자 전원에게는 웨딩플래너가 추천하는 대명본웨딩 신부수첩과 허니문 준비를 위한 롯데면세점 쿠폰북, 워터보틀 등을 제공한다.
특히 계약시 예비 신랑신부에게 프리미엄 촬영 원본 CD, 명품 폐백 서비스(택 1) 등 50만원 상당의 무료혜택을 준다.
서준스타일, 미엘스튜디오, 올제스튜디, 피오나, 누벨마리에드레스, 보보리스메이크업 등 대명본웨딩의 고가의 스드메 웨딩패키지를 선택하는 계약자에겐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증정한다.
대명본웨딩 웨딩플래너 추천의 소노펠리체컨벤션, 그랜드힐컨벤션, PJ호텔, 샤이닝스톤 등 수도권 인기 웨딩홀 대관료를 최대 100% 할인할 수 있는 기회와 조기예약 시에는 최대 50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한정 프로모션 이벤트를 제공한다.
웨딩초대전 참가 신청은 대명본웨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100% 예약제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