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자연원(JAYEON ONE)은 ‘제2회 자연을 닮은 아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자연 속에서 하나된 행복한 ‘나의 아이와 가족 사진’을 소개하는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 가장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을 잠시 잊어버리고 사는 아빠, 엄마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추억하며 다시금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콘테스트 참여기간은 5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자연원 홈페이지 ‘자연을 닮은 아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서 및 출품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접수 후 1차 심사를 통해 총 10가족을 선정한 뒤 자연원몰 고객 대상 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작을 가리게 된다. 자연원몰 투표기간은 6월 20일부터 30일까지이며 최종 결과 발표는 7월 3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에 처음으로 개최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던 ‘자연을 닮은 아이’ 사진 콘테스트는 올해로 2회째를 맞아 더욱 풍성한 시상품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콘테스트에서 최종 선발된 가족에게는 1등(1가족) 50만원 우리가족 힐링 여행상품권, 2등(2가족) 30만원 우리가족 행복 백화점상품권, 3등(3가족) 10만원 우리가족 건강 외식상품권, 4등(30가족) 5만원 상당의 자연원 키즈제품 등을 제공한다.
자연원 이서영 대표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건강하고 밝은 모습을 응원하는 이번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가족들이 자연원과 함께하는 동시에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떠올리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