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주성남 기자= 배우 최태준의 활약이 인기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돋보이고 있어 화제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에서 최태준은 복잡한 가정사를 가진 애정결핍 로펌 변호사 ‘지은혁’ 역을 맡았다. 특히 한순간의 실수로 절친했던 노지욱(지창욱 분)에게서 멀어져 사이를 회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애정공세를 펼치며 두 사람의 남남케미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에서 최태준은 끈질긴 애정공세에도 불구하고 냉담하게 반응하는 지창욱을 감싸주고 지창욱의 고민을 진지하게 들어주는 등 그의 마음을 얻기 위해 굉장한 노력을 보이고 있다. 마치 짝사랑을 하는 듯한 최태준의 모습과 지창욱 두 사람을 통해 ‘지봉커플’과는 또 다른 브로맨스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사람은 실제로도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만큼 그들의 친분과 찰떡궁합 호흡이 드라마에도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활약을 보이고 있는 최태준은 현재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기도 하다. ‘마모트’는 전속모델인 배우 최태준이 출연하는 이번 드라마에 전폭적인 제작지원을 함과 동시에 마모트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SBS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는 여 주인공의 억울한 누명을 벗기기 위한 젊은 변호사와 검사들이 만들어내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