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권 시.군 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이천시의회 김학원 의원
[이천=일요신문] 유인선 기자 = 경기 이천시의회 김학원, 정종철, 전춘봉 의원이 지난 30일 용인시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제4회 경기 동부권 시․군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발전과 지방자치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경기 동부권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동부권에 속해있는 10개 시․군 의원 중에서 추천을 받아 10개 분야 19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해 시상했다.
의정활동분야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된 김학원 의원은 의회운영회위원장으로 행정사무감사와 시정질문에서 현안 사업추진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정종철 의원은 풍부한 지식 및 식견을 바탕으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고충을 해결해 주민참여 소통분야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전춘봉 의원은 집행부와의 상화견제와 합리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 현안사항을 시정에 반영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약실천분야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경기 동부권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및 시상은 지난 1년간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해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해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ilyo0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