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20. 사진 제공= 스트트버스폰.
[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네이버 버스폰 공동구매 카페 스트트버스폰이 lg v20, s7, 갤럭시s8 플러스, 아이폰7 등 스마트폰 공동구매를 진행하면서 구매 혜택 강화와 이벤트성으로 진행되는 현금완납 특가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
스트트버스폰 관계자는 “lg v20, s7, 갤럭시s8 플러스, 아이폰7 등의 인기 스마트폰 구매 시 돌체구스토, 태블릿PC, 미니빔 프로젝터, 기어핏2, 삼성덱스, SKT NUGU 등의 인기 선택형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달 공시지원금 상승 예정으로 갤럭시노트5의 경우 할부원금 1만원대에 구매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해 지원금 상승과 동시에 빠른 알림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스트트버스폰은 기종 및 가입유형 상관없이 모든 스마트폰 구매 후 간단 후기 작성 시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거치대, 스마트링 등의 사은품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스트트버스폰은 LG 아이폰6S 128GB, KT LG G6 대상으로 번호이동(통신사 변경) 현금완납 특가 알림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특가 알림 신청 시 각각 10만원대, 2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공동구매는 현금완납으로 진행돼 할부 원금과 이자가 발생하지 않으며 매월 통신료만 납부하면 된다.
한편 스트트버스폰은 다음달 출시가 유력한 갤럭시노트7 리퍼폰 (갤럭시노트FE) 출시에 대비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가격은 기존 출고가 대비 20~30만원 저렴한 60~70 만원 대로 예상되며 배터리 용량은 3500mAh에서 3200mAh 줄어들고 안드로이드 누가가 기본 탑재되는 것을 제외하면 모든 사양은 동일할 것으로 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트트버스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