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1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우리돼지 한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한돈몰 UP&DOWN 특별 기획전’은 최근 오름세를 보이고 있는 돼지고기 가격을 낮춰 밥상물가 안정에 이바지하고 소비자가 부담 없이 우리돼지 한돈을 즐길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한돈자조금은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허브한돈, 태흥한돈, 강원산돈 등 유명 한돈 브랜드와 공동으로 삼겹살, 목살 등 인기부위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각 500g으로 구성된 강원산돈 삼삼오오 구이2호세트는 정상가 3만2,500원에서 30% 할인된 2만2,750원에 판매하며 앞다리살로 구성된 도드람한돈 반찬세트와 돈마루한돈 실속세트도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배송비도 무료로 진행된다.
양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1-2인 가구를 위한 기획전도 마련됐다. 한돈자조금은 오는 30일까지 혼밥족과 1-2인 가구를 위해 ‘6월엔 너랑 나랑’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알뜰 구매족을 위한 기획전으로 삼겹살, 목살 등으로 구성된 한돈 600g을 시중보다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한돈자조금은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매월 기획전은 물론 무제한 추천인 이벤트, 신규 고객 할인권 증정, 구매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중 진행한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최근 오름세를 보이고 있는 돼지고기 가격을 안정화하고 밥상물가 안정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탬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돼지고기 적정가격을 유지해 소비자들이 우리돼지 한돈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