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천연식물성분 소재인 핑거루트 추출분말인 판두라틴은 식약처 기능인정(식약처 개별인정형 제2013-5호) 물질로 체지방 및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방지, 피부보습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한국인 40대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중, 체지방량, BMI, 엉덩이 둘레, 허리둘레, 복부피하지방, 복부내장지방 등 7가지가 감소하고 주름은 82%, 탄력 63%, 수분 46%, 윤기 45% 개선효과가 있다는 점이 확인되기도 했다.
피부미용 전문가들은 “셀룰라이트라고 하면 비만과 동일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 셀룰라이트는 진피, 지방층 및 미세혈액순환계에 걸친 구조적인 이상으로 인해 쌓인 몸 속의 독소가 부종 및 염증 유발, 섬유화, 경화의 단계를 거쳐 겉으로 드러난 것”이라며 “단순히 식이조절을 하거나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해서 없앨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셀룰라이트의 직접적인 원인 되는 몸 속 염증을 해소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의 도움이 받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체지방 및 셀룰라이트 제거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판두라틴을 주원료로 한 ㈜뉴트리(Newtree)의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역시 같은 이유다.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식약처 기능인정을 받은 판두라틴을 특허기술을 통해 632%의 고농축으로 담아냈다. 또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알로에 전잎인 무수바바로인을 비롯해 각종 비타민, 무기질을 함유해 효과적인 다이어트 및 건강한 몸매 관리를 도와준다.
㈜뉴트리(Newtree) 관계자는 “판두라틴 다이어트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다이어트 및 피부관리에 대한 복합적인 효과가 입 소문을 타면서 2017년 론칭 이후 홈쇼핑 방송에서 19회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등 ‘롯데홈쇼핑 다이어트 부문 1위’로 다이어트 왕좌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건강한 몸매를 가꾸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Newtree)는 오는 6월 24일 오전 7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 방송을 진행한다. ㈜뉴트리(Newtree)는 자연에서 찾은 원료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오랜 시간 업계에서 인정 받아 온 헬시뷰티 전문 기업이다. ‘새로운 나무(Newtree)’라는 의미처럼 뉴트리만의 기술력으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다양한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다.
피부까지 생각한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고 피부 보습까지 동시에 도와주는 에버 콜라겐, 일본 하우스웰니스와 공동 개발해 누적판매 1000만병 이상을 달성한 국내 최초 츄어블 비타민을 ㈜뉴트리(Newtree)가 지속적 기술 개발을 통해 독자적으로 발전 시킨 츄어블 비타민 ‘비비츄’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