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한국실용음악협회 이예영 회장(오른쪽)이 ‘스타포커스’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엠지엠미디어 전병호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일요신문]주성남 기자= 한국실용음악협회 이예영 회장이 4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에서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잡지인 ‘스타포커스(엠지엠미디어 발행, 대표이사 전병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또한 스타포커스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주)JNU글로벌 김대영 회장, 아시아의료미용교류협회 이의한 총재, (주)대한중앙기업 이용일 회장, 유효숙 디자이너, (주)JNU Globiz 김능기 총재가 감사패를 받았다. MBG그룹 임동표 회장은 기업인상을 수상했다.
4일 열린 ‘2017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MBG그룹 임동표 회장(가운데)이 기업인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이번 ‘2017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에서는 배우 장혁, 도경수, 김윤진 등이 수상 무대에 올랐으며 손현주, 김해숙, 설경구, 김윤진은 스타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인기상은 영화 ‘여교사’의 유인영이 받았으며 신인상은 ‘공조’의 윤아와 ‘형’의 도경수가 받았다. 폐암 3기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인 원로배우 신성일은 공로상을 받았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