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빙그레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G마켓이 빙그레가 새롭게 런칭한 간편가정식(HMR) 브랜드 ‘헬로 빙그레’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빙그레의 빙과류, 유제품 등 인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오는 16일까지 ‘빙그레 브랜드위크’를 열고 신규 브랜드 런칭 및 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ID당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한 2종의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먼저, 빙그레의 새 가정간편식 브랜드 ‘헬로빙그레’의 ‘냉동 덮밥 5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기존의 냉동볶음밥처럼 원물 재료를 갈지 않고 큼직한 원물 재료 그대로 조리해서 냉동한 것이 특징이다. 마파두부, 참치김치, 안동찜닭, 치킨 카레, 소불고기 덮밥 등 총 5가지 종류로, 전자레인지에 5분 가량 데워 소스와 함께 비벼 먹으면 된다.
브랜드위크 행사 기간 동안 개당 정가 4,000원 대 컵밥을 47% 할인해 2,100원에 판매한다. ‘헬로빙그레 냉동 덮밥’ 4종으로 구성된 세트는 할인가 9,900원에 무료배송되며 헬로 빙그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헬로빙그레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에코백도 증정한다.
또한 매일 빙그레 인기 상품 2종을 특가 판매한다. 먼저 10일에는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350ml 12개)’를 1만2,900원에 선보인다. 11일은 ‘비비빅, 쿠앤크, 캔디바, 요맘때바 중 30개 골라담기’ 상품을 1만2,900원에, ‘빙그레 드링킹카카오(250ml 12개)’를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일 특가 제품 외에도 빙그레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로나 수세미’를 포함한 ‘메로나 골라담기 30개’(1만2,500원)를 2,000세트 한정 판매하며 ‘빙그레 따옴주스 5병’(4,500원), ‘옐로우카페 소금라떼 12컵’(1만4,500원), ‘바나나 티라미수 12컵’(1만4,500원)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번 브랜드위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사은품 행사도 준비했다. 제품 구입 후 행사에 응모하면 ‘SPAO X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티셔츠’를 총 100명에게, ‘휠라 X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슬리퍼’를 총 50명에게, ‘휠라 X 빙그레 콜라보레이션 메로나 운동화’를 총 5명에게 증정한다. 티셔츠는 1만원 이상 구매시, 슬리퍼는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운동화는 2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31일 G마켓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일별 선착순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할인 쿠폰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 마켓 웹 페이지 메인 배너 혹은 모바일 메인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마트실 백민석 실장은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등 관련 상품의 폭발적인 수요에 맞춰 이번 빙그레 브랜드위크를 마련하게 됐다”며 “무엇보다 빙그레에서 첫 선을 보이는 간편가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