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피부의 적인 강한 자외선은 기미, 주근깨, 여드름 등 각종 피부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여드름은 모낭의 피지선에서 만들어지는 만성 염증성 질환을 의미한다. 대부분 30대 이후로 여드름이 감소하지만 성인이 되어서도 여드름 등의 각종 트러블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 유지되는 경우가 많다.
피부표면에 생긴 여드름 등의 각종 트러블을 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2차 감염으로 인해 피부염증이 생길 위험이 있고 피부결이 손상되어 흉터가 남는 원인이 된다.
친환경 뷰티 브랜드 ‘아이지아 (IZIA)’에서 선보이고 있는 어성초비누는 피부트러블에 적합한 자연 그대로의 식물성 세안제로 각종 트러블피부, 지성, 복합성의 유분기가 많고 탄력 없고 푸석한 피부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유해한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저자극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트러블완화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어성초, 프로폴리스, 상백피 등의 복합 식물성 원료로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트러블을 사전에 예방, 진정, 관리하며 탄력과 윤기를 잃은 피부에 활력주어 생기있고 환한 피부톤으로 가꾸어준다.
‘아이지아 (IZIA)’ 관계자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피부로부터 시작된다는 과도한 포장보다는 원료와 기능에 더 충실해 구매자들이 피부개선 상태를 직접 느끼고 재구매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확실한 피부 변화를 위한 비법에 집중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단하게 실천할 수 있는 특별한 홈케어 방법으로 인기몰이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지아’는 천연비누 2개 구입 시 하나를 더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회원가입 시 현금쿠폰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