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본부장 윤경현)는 11일 인천사회봉사협의회(회장 김정임)와 함께 서구노인복지회관에서 ‘이열치열 효도 추어탕 데이(DAY)’ 행사를 개최했다.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 윤경현 인천발전본부장과 임직원, 인천사회봉사협의회 회원들이 초복을 맞이해 지역노인들을 초청해 추어탕 대접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건강을 기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아라색소폰동우회(회장 김영근)가 동참해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했으며 인천사회봉사협의회에서 네일아트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또한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준비한 부채를 제공하며 이웃사랑 실천을 이어갔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윤경현 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장과 임직원, 인천사회봉사협의회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윤경현 인천발전본부 본부장은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추어탕 한 그릇의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의 원기회복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는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는 최근 서구지역 농업인 쌀 구매 전달식, 다문화가족을 위한 에코미 다솜누리 카페 개소 지원, 중학생 체험학습비 전달 활동을 비롯해 감자캐기 활동, 온누리 상품권 기탁, 어르신 생신상 차리기, 어르신 효 나들이 행사, 김장 김치 나눔행사 등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