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배우 박시연이 지난 12일 ‘겟잇뷰티 2017’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된 ‘겟잇뷰티 2017’의 대표코너 ‘토킹미러’에서는 배우 박시연이 출연해 그만의 뷰티팁을 공개했다. 평소에는 거의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다고 밝힌 박시연은 기본에 충실한 기초 케어를 선보이며 ‘피부미인’다운 뷰티 노하우를 소개했다.
또한 자신이 매일같이 가지고 다니는 파우치에서 얼굴 마사지도구, 갈바닉 기계, 헤어팩, 비타민크림, 쿠션, 틴트 등을 꺼내 사용법까지 상세히 설명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자신만의 헤어 케어 비법을 알려주기 위해 스튜디오에서 직접 머리를 감으며 적극적으로 헤어팩 사용법을 소개하는가 하면 브라이트닝 스킨 케어 비결을 알려주기 위해 결점 없는 민낯을 공개하기도 했다.
박시연이 세안 후 기초 케어 단계에서 사용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은 제품은 브랜드 ‘모레모’의 ‘페이셜 크림 V’로 기미, 잡티뿐만 아니라 바캉스 후 원래의 피부로 회복하기 위해 사용하는 비타민 크림으로 알려졌다. 브라이트닝 효과와 보습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착한 원료 사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박시연의 홈케어 노하우를 접한 시청자들은 ‘드디어 미모의 비결을 알았다.’, ‘기초만 바른 피부도 정말 좋아 보인다’, ‘저 제품 어디서 판매하나요?’, ‘여름에 진짜 필요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겟잇뷰티 2017’은 건강한 뷰티 아이콘으로 사랑 받고 있는 MC 이하늬와 이세영, 산다라박이 함께 진행되는 뷰티쇼로 쏟아지는 뷰티 정보의 홍수 속에서 ‘리얼 꿀팁’을 얻고 싶어 하는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본 방송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