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은 7월 맞이 공짜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알뜰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공짜폰이 각광을 받고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갤럭시A7, J5, J7 2016, 아이폰6, 스카이 아임백을 최대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한정 재고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또한 기어핏2,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 갤럭시탭A 7.0, 샤오미 보조배터리, 돌체구스토 피콜로, 제스파 어깨안마기, 갤럭시탭A 7.0 등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해당 모델들은 요금제 따라 개통 시 지원금 및 할부원금이 달라지며 고가 요금제 이용 시 할부원금 없이 구매할 수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KT(심플코스), LG(식스플랜), SKT(프리미엄 패스) 적용 시 개통 요금제 6개월 유지 후 하향 변경 시 위약금 없이 변경할 수 있으므로 고가 요금제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핫딜폰은 갤럭시노트FE 정식 판매 중이다. 갤럭시노트FE는 지난 7월 7일 출시한 한정판 신제품으로 국내 공급량이 40만 대로 한정적이다. 출고가는 69만9,600원으로 기존 갤럭시노트7보다 30만 원 가까이 가격이 하향됐다. 또 갤럭시S8부터 추가된 음성인식 인공지능(AI) 빅스비 등 최신 기능까지 추가됐다. 자세한 사항은 핫딜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