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지난달 27일에 방송된 KBS2 저녁 일일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44회에서는 구해주 (최윤소 분)가 극 중 위드그룹 디자인팀 본부장으로서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의 신상품 수주회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해주가 신상품 수주회에 참석한 대리점주들 앞에서 안정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2017 F/W신제품들을 설명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또한 이달 4일 방송된 49회에서는 구해주가 세사리빙 100호점 오픈 기념행사가 방송됐다. 구해주는 위드패션 후계자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하기 위해 세사리빙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확장했다. 특히 오픈기념행사로 테이프 커팅식에서 구해주와 더불어 실제 (주)웰크론 이경주 사장과 리빙부문장 신정재 부사장도 함께 나란히 카메오로 출연했다.
제작지원 중인 ‘세사리빙’은 극세사 클리너 분야 점유율 세계 1위 기업인 (주) 웰크론(대표 이영규)이 론칭한 기능성 침구 브랜드이다. 세사리빙의 자체 기술연구소를 통해 고기능성 프리미엄 소재를 개발, 이를 이용한 다양한 침구제품을 런칭하며 업계에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세사리빙은 KBS 2TV 일일 저녁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에서는 위드그룹 후계자인 구해주(최윤소 분)가 이끄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로 등장하고 있다.
한편, ‘이름 없는 여자’ 49회 속 세사리빙 100호점 오픈 기념식 장면은 웰크론 본사 1층에 위치한 럭셔리 토털 라이프 스타일 숍 세사 에디션에서 촬영돼 화제를 모았다. 세사 에디션은 기능성 침구는 물론 가구에서 테이블웨어까지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소개하는 모던&미니멀 컨셉트의 고품격 공간이다. 또한 실제로 ‘이름 없는 여자’ 속에 등장한 2017년 F/W 시즌 신제품들은 14일 이후 출시 예정이다. KBS2 저녁 일일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