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는 ‘더블웨어 골드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더블웨어 골드 쿠션은 기존에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였던 ‘더블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을 업그레이드시킨 결과물로 기존 제품에 비해 보다 강력해진 제품력을 자랑한다. 에스티 로더의 더블웨어 골드 쿠션은 맑고 깨끗한 피부로 유명한 배우 서현진의 무결점 피부 비밀로도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높은 습도와 땀으로 화장이 자주 무너지는 뜨거운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게끔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 기존 더블웨어 쿠션보다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수정 없이 8시간이나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또한 가벼운 포뮬라로 광채 나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함은 물론, 에스티 로더 만의 특별한 스킨케어 성분이 블렌딩돼 있어 피부의 유분과 번들거림을 잡고 수분을 충전해 피부 결을 정돈시켜준다. 아울러 제품 업그레이드와 함께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기존에 존재하던 5가지 색상에서 ‘쿨본’ 컬러가 새롭게 추가됐다. 새 컬러는 7월 셋째 주부터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더블웨어 골드 쿠션은 이달 1일부터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