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하나퍼스는 현대리바트 사무용가구 브랜드 리바트하움의 하나퍼스 쇼핑몰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방학 시즌을 맞아 가구를 구입하는 학생들과 사무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려는 기업 및 학원을 대상으로 실시다. 하나퍼스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리바트하움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회의테이블, 이동서랍, 패브릭 스크린 등 리바트하움 사무용가구를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전국으로 무료배송 설치 서비스를 진행한다. 단,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현대리바트 리바트하움은 사무용가구의 기능성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이다. 한층 세련된 감각을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소규모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하나퍼스는 무료방문견적과 무료레이아웃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사무실 가구 배치와 정확한 가구 수량을 예상할 수 있어 고객의 호응이 높다. 정확한 수량과 추가적으로 필요를 요하는 가구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해주기 때문에 구매 업체 역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방문견적과 레이아웃 서비스는 이 분야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다.
하나퍼스 권 혁 대표는 “요즘 고객들이 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제품을 찾는 경향이 많아지고 있다”며 “하나퍼스는 사무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도 주변 환경에 잘 어울리는 브랜드 가구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