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스마트폰 문자 고지 서비스도
시는 고객편의를 위해 상·하수도 요금 신용카드 납부 서비스를 2014년 12월부터 시행해 왔으나, 납부를 위해 고객이 매달 전화 또는 방문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에 시는 8월 고지분부터 1회 신청만으로 신용카드 자동납부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또 보관이 번거롭고 잃어버리기 쉬운 종이 고지서 대신 문자 고지 서비스도 동시에 시행하기로 했다.
이로써 자동납부를 신청한 세대(3G폰 이상 사용자)라면 누구나 요금 내역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신용카드 자동납부 및 스마트폰 문자 고지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해 제공되며, 2일부터 순천시 상하수도요금 홈페이지나 시청 민원실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 불편사항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시민이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ilyo66@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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