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 11회 ‘오너스컵(Owners‘ Cup)배’ 대상경주 경품
[부산=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주목할 만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Pick Up The Car’ 경품 이벤트가 그것이다. 오는 13일 렛츠런파크 부경을 방문할 ‘뉴모닝 경품’의 주인공은?
제 11회 ‘오너스컵(Owners‘ Cup)배’ 대상경주에서 누리는 행운
’Pick Up The Car‘ 경품 이벤트는 오는 13일 한국마사회 부산경남 ‘오너스컵’ 대상경주 기념으로 시행된다. 오너스컵 경마대회는 렛츠런파크 부경에서 제4경주(GⅢ,국산 3세이상) 1600m 레이스로 펼쳐진다. 2006년에 부경에서 처음 특별경주로 창설돼 2010년부터 대상경주로 격상하여 시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입장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렛츠런파크 이용자들은 누구나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권은 오는 11일 오후 12시부터 13일 오후 4시까지 입장권 구매고객에 한해 1인 1장 배부한다.
응모참여는 응모권에 성명과, 주소, 연락처를 적은 후에 입장권판매소에 마련된 추첨함에 투입하면 된다. 추첨은 8월 13일 오후 5시 50분경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람대 앞 시상대에서 ‘오너스컵’ 경주 종료 직후에 시행할 예정이다.
경품 즐기고 다채로운 축제도 만끽할수 있는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오는 31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운영하는 ‘워터파크’를 3,000원의 이용료로 즐길 수 있다. 초대형 ‘워터풀장’에서의 시원한 물놀이는 물론, 순 길이만 100m에 달하는 스릴 넘치는 ‘워터슬라이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말을 주제로 한 빛테마파크 일루미아에서는 ’빛의 마(馬)법‘이라는 주제로 화려한 조명 연출을 통해 빛으로 가득한 환상의 나라가 펼쳐진다. 모든 관람객 층이 만족할 수 있는 10여 가지 테마길, 대형 워터스크린 위에서 웅장한 음악과 화려한 빛의 공연 펼쳐진다.
도심 속에서 승마체험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마(馬)글램핑장’ 또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대표 휴가명소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일몰 후에는 까만 밤을 수놓는 아름다운 빛축제 ‘일루미아’는 물론, 4인 기준으로 제공되는 맛있는 바비큐 구이, 여름 맞이 야간경마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튿날 아침에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승마체험이 가능하며, 글램핑장 내 위치한 ‘어린이풀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요일별로 운영 서비스가 상이하기 때문에, 사전에 담당자에게 전화해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확인하면 된다.
한국마사회 부산경남 최원일 본부장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렛츠런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경품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채로운 축제도 즐기고 특별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