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속모델 김영광 TV 광고 촬영 사진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오는 9월 1일부터 배우 김영광이 출연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광고 `마이 버킷 리스트(My Bucket List)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여권 없이 떠나는 세계여행’이며 거제에서 월드 클래스(World Class)급 여행을 누릴 수 있음을 부각했다. 마이 버킷 리스트(My Bucket List 편)은 김영광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콘텐츠를 통해 진정한 힐링을 만끽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냈다. 특히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수영하기’, ‘파도 위에서 와인파티 하기’ 등 해외여행을 떠나면 하고 싶었던 꿈들이 지구 반대편이 아닌 부산에서 35분 거리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 이루어 진다는 내용이 인상적이다.
광고 촬영은 보다 사실적인 거제 벨버디어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거제의 몽돌 해변 및 남해안의 가장 아름다운 동백의 섬 지심도 등지에서 이뤄졌다. 무더위 속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은 김영광의 매너와 배려 덕분에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앞으로도 김영광은 TV 광고 외에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오픈식에 참석하는 등 전속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연면적 3만4천평 부지에 총사업비 약 2천500억원을 투자해 프라이빗 몽돌 해변, 실내•외 수영장, 최상층 스카이풀과 고급 스파, 거제 지역 최대 규모의 컨벤션 센터 등 기존 리조트와 차별화 된 프리미엄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