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부스 전경.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 파스퇴르가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코엑스 A홀에 부스를 운영하며 무항생제 위드맘, 뉴위드맘 분유 등 제품 홍보, 육아 상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 부스에서는 전문 상담사 20명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상담을 실시한다. 모유 수유, 신생아 응급처치, 베이비 마사지 등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와 영유아를 키우는 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육아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위드맘 액상분유, 베이비 생 유산균 등 파스퇴르의 고급 유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연회비 3만원인 파스퇴르몰 프리미엄 멤버십 무료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유아식을 10~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부스에 방문만 해도 에코백, 물티슈, 쾌변두유 등 유용한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위드맘 분유 등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파스퇴르몰 모바일앱’을 다운 받는 고객들에게는 추가로 증정품을 제공한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출산을 앞두고 있거나 어린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