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눔 협약식
이날 간담회에서는 지난 3월부터 진행된 희망나눔릴레이 사업의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관내 소외계층 지원방안과 지역사회 나눔문화 활성화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였다.
특히, 이날은 희망나눔릴레이 신규 참여 업체로 (주)우리유통, (주)삼양레미콘이 동참하여 희망나눔릴레이 21호, 22호점의 주인공이 되었으며, 기업의 나눔 문화의 가치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지원되는 후원금과 후원물품은 진접읍복지넷 특화사업인 행복나눔마켓, 나눔쿡(cook)방,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여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7월에 20호의 주인공이 탄생했는데 2달도 안되어 21호, 22호점이 탄생한걸 보면 우리지역의 나눔 온도의 뜨거움을 느낄 수 있다. 관에서도 나눔 기업체에서 실천하는 모든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하였다.
한편, 진접읍복지넷 희망나눔릴레이 프로젝트는 올 3월부터 시작되었으며 저소득계층 지원을 위해 나눔에 뜻이 있는 업체가 다른 업체에 나눔 활동을 릴레이식으로 전파하여 동참시킴으로써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추진되었고, 매월665만원 총 1,760만원이 8월까지 후원되었다.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