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서가앤쿡과 ‘소싯적 청춘을 요리하다’를 운영하는 ㈜에스앤에스컴퍼니가 미즈 컨테이너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토끼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26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런칭했다.
이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서가앤쿡에 이어 토끼정도 국내 최대 모바일 상품권 유통사 ㈜쿠프마케팅, ㈜한국페이즈서비스와의 계약을 진행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게 된 것이다. ㈜에스앤에스컴퍼니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발판으로 향후 판매채널을 11번가, G마켓, 옥션 등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제공될 토끼정의 모바일 상품권은 금액 한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금액 상품권’과 ‘메뉴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토끼정의 모바일 상품권에는 토끼정의 컨셉트가 그대로 묻어나는 구성으로 메뉴 교환권의 이름도 특이하다.
혼밥족을 위한 간편한 한끼 식사권, 혼밥족을 위한 든든한 한끼 식사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얼레리꼴레리 식사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꽁냥꽁냥 식사권, 생일 축하합니다 식사권, 사랑하는 가족에게 드리는 추억 식사권으로 구성됐다.
해당 교환권은 방문하는 목적과 인원수를 고려한 토끼정만의 메뉴 교환권이다. 금액 상품권은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으로 고객의 성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에스앤에스컴퍼니 관계자는 “서가앤쿡을 발판으로 토끼정 또한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토끼정다운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