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 인천교통방송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도로교통공단 TBN 인천교통방송(본부장 윤성태)은 오는 10월 3일 낮 12시부터 10일 새벽 2시까지 추석 교통특별방송을 실시한다.
전일 생방송 특별편성으로 진행되는 ‘TBN 추석교통특별방송’은 주요 교통요지에 통신원, 중계차 등을 배치해 연결하고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특별방송 기간에는 TBN이 특집으로 마련한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추석 연휴기간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TBN 네트워크 권역연결’ 프로그램을 편성해 TBN강원교통방송, TBN대전교통방송과 함께 중부권역의 교통상황과 지역소식을 전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통특별방송은 매시 55분마다 `TBN 추석 교통예보` 시간을 통해 정체 현황, 예상소요시간, 우회도로 등을 안내하며 현장의 교통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한다. 또한 교통관련 기관, 청취자에게서 제공 받은 사고 사진 등을 페이스북 ‘영상 긴급 교통정보’를 통해 제공할 방침이다.
TBN 인천교통방송 윤성태 본부장은 “이번 추석 명절 기간 동안 교통방송에서 보다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고향을 오 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BN인천교통방송 주파수는 인천과 서울, 경기 지역은 FM 100.5MHz이며 서해5도 섬지역은 FM 105.5MHz 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