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DMCK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한지혜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DMCK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한지혜의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가 DMCK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내추럴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진 배우 한지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지혜는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호평받고 있는 부분도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의 새 얼굴이 된 한지혜는 가을을 맞아 한층 여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깨끗한 피부와 청순하고 내추럴한 아름다운 모습으로 고객들과 마주할 예정이다. 특히 한지혜의 촉촉한 피부는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와 잘 어울리며 매끄러운 우윳빛 피부결을 토대로 한층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코스메슈티컬 기업 디엠씨케이컴퍼니는 메디컬 에스테틱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브랜드 DMCK(Doctor Made Cosmetic Korea)로 잘 알려져 있다. DMCK 관계자는 “피부고민을 잠재워 줄 비밀병기로 불리는 클린 아크 앰플은 자극적이지 않은 순수한 자연의 힘을 토대로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전문가의 비법으로 담아냈다”고 말했다.
한편, DMCK의 얼굴 한지혜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DMCK의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