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화리조트(대표이사 문석)는 2017년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KMAC 주관)에서 콘도미니엄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 2012년 이후 6년 연속이자, 역대 8번째 1위로 ‘KCSI 콘도미니엄부문’에서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한화리조트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모두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화리조트는 지난 11년 설악 본관을 시작으로 대천, 해운대, 산정호수, 용인 등에 새로운 콘셉트를 도입한 리모델링을 통해 국내 리조트 시장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 왔다. 최근에는 2018년 오픈 예정으로 거제시에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단지를 조성 중에 있다.
한편, 한화리조트는 KCSI 1위, 8관왕 달성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한화리조트 너라서 좋다’ 이벤트에 ‘한화리조트를 꼭 가야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설악 쏘라노 여행권,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입장권, 한화리조트 주중 이용권, 여행가방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10월 1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31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운대 티볼리를 제외한 전국 11개 리조트 한식당에서는 오는 10월 14일부터 29일까지 ‘맛 없으면 돈을 받지 않겠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식이 맛있으면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업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무료로 음료수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 한화리조트 내 사우나(수안보온천, 백암온천,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양평, 용인 베잔송, 제주, 산정호수 안시)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0월 14일에는 전국 한화리조트에서 체크인 고객님께 ‘로아커웨하스’를 증정한다.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KCSI 1위’ 축하 이벤트를 마련했다.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축하 멘트를 남기면 인상 깊은 댓글을 선정해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입장권, 버거킹 와퍼세트를 준다. 당첨자는 10월 18일 확인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