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는 오는 11월 1일 한우먹는 날을 맞아 개최하는 한우 숯불구이 축제에서 ‘한우 회식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은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이며 한우114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평소 한우 회식을 원하는 많은 직장인, 동호회, 동아리 모임 등 8명 이상 20명 이내 팀의 사연 신청을 받아 선정을 통해 총 1,101명(1일 30개팀)에게 한우를 축제현장에서 지원한다.
선발된 신청자는 서울 살곶이 체육공원(한양대역 3번출구)의 축제 현장에서 회식을 지원 받게 된다. 회식에 참여하는 인원 수 만큼 한우구이를 구입해야 하며 한우 1인분(200g)당 100g씩을 추가 지원받는다. 상차림 비용(3,000원)과 식사류, 음료 등은 별도다.
이밖에도 회식 이벤트 당첨자 중 한우자조금 SNS(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에 후기 등록시 추첨을 통해 한우 선물세트(3명)도 증정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민경천 위원장은 “평소 한우 회식을 소망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도심 속 야외에서 진행되는 한우 숯불구이 축제에서 한우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