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명품창출CEO포럼 참가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국표준협회(회장 백수현, 동국대 석좌교수)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원장 정동희)이 후원하는 명품창출CEO포럼이 12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에서 개최됐다.
제36차 정기포럼이자 송년포럼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올해의 명품창출활동을 회고하고 세계적인 명품기업으로의 도약을 바라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제우메디컬 김충실 전무이사와 대림통상㈜는 한국표준협회장 감사패와 명품창출CEO포럼 회장 공로패를 각각 수여받았다.
명품창출CEO포럼의 회원사들은 올해도 커다란 성과를 거뒀다. ㈜장수산업의 국가품질혁신상 명품창출부문 대통령상 수상, ㈜블랙야크의 ISPO(국제스포츠박람회) 3관왕 달성, ㈜인산가 대한민국 혁신대상 수상, 2017년도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대림통상㈜, 한국OSG㈜, ㈜삼진엘앤디, ㈜필룩스, ㈜에몬스가구, ㈜금영제너럴이 선정됐다.
한편, 이날 포럼에서는 ‘지식재산의 메가트렌드와 특허경영전략’이라는 주제로 ㈜아이피타깃 주상돈 대표의 명품특강이 진행됐다. 이어 드림라이프의 송년포럼 특별공연이 펼쳐졌다.
노시청 포럼 회장은 “2012년에 발족한 명품창출CEO포럼이 지금까지 이어져 온 것은 회원들의 뜨거운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고객의 감성을 자극시키고 품격을 높여주는 명품을 창출하고 글로벌 명품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앞으로도 포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