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흐름에 따라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관리, 상권 및 상품 포트폴리오 관리실무 스킬업, 실전전략 수립과 함께 빅데이터의 올바른 분석과 적용방법을 익혀 각 회사에 맞는 판촉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했다.
교육은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전략의 비전과 전망’, ‘농식품 빅데이터 적용 성공사례’, ‘농식품 빅테이터 판촉전략 수립 모델링’,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적용 전략 대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전략의 비전과 전망’의 경우, 농식품 빅데이터 적용 현황분석, 혁신적 빅데이터의 적용 Skill-up, 핀테크 적용 빅데이터 전략 등을 다룰 예정이다. ‘농식품 빅데이터 판촉적용 전략 대안’에서는 농식품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제안과 전략대안을 제시하는 종합토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식품제조․가공업체 판매 및 지원부서, 판매유통마케팅 담당자 등 재직근로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교육은 1박 2일에 거쳐 13시간동안 진행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