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과정은 기업이 고객만족경영의 기본기를 다져 올바른 고객만족 기업문화를 확립할 수 있는 기준을 마련하게 하기 위해 올해 신설했다.
교육내용은 ▲고객만족경영의 이해 ▲고객만족경영 접점 ▲고객접점 강화전략 CS 커뮤니케이션 ▲고객만족경영 체계와 운영 ▲고객만족경영 프로세스관리 등이다. 모든 내용은 실무 중심의 강의와 수강생 토의로 시간을 병행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법인 임직원, 고객상담업무 담당자 등 재직근로자로 선착순 모집하며, 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교육은 1박 2일에 거쳐 14시간동안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와 교육운영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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