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도시공사가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 실천 CS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광명도시공사)
[광명=일요신문] 손시권 기자 =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는 ‘시민행복’을 구현하고 시민에게 최상의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 실천 CS(고객만족)교육’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하승희 한국서비스경영교육원 원장을 초청해 진행된 이번 CS교육은 광명도시공사 사업장의 전화응대 사례 점검, 민원인 눈높이에 맞는 공감의 대화법, 효과적인 전화 응대 요령 등을 학습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광명도시공사는 앞으로 맞춤형 CS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CS직무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 전화응대 모니터링, 미스터리 쇼핑 등 현재 운영 중인 열린광명 시민참여위원회의 점검활동을 지속적으로 벌여 직원들의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높일 예정이다.
김종석 광명도시공사 사장은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공사 직원 모두가 친절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하겠다”며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해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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