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스터디는 오는 12월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에 초등융합학원 ‘A-JET(Anystudy Junior Education Town)’을 개원한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A-JET는 6600㎡ 규모의 대형 공간에서 학생들에게 국·영·수 기본과목과 음악, 미술, 스포츠, 과학 등 다양한 영역의 융합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애니스터디는 애니모비의 교육전문브랜드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폭넓은 전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정완 교육사업본부장 겸 대표원장은 “융합인재교육(STEAM)을 지향하는 A-JET는 교과센터(MS센터), 예능과학센터(AS센터), 스포츠센터(PE센터)로 총 3개의 센터로 구성되며 체계적인 융합 수업을 진행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교과센터(MS센터)는 학생의 수준에 맞는 수업을 위해 영어와 수학은 레벨테스트를 진행한다. 수학의 경우 초등 저학년은 사고력 수학을, 고학년은 정규진도와 심화수학을 교육한다. 영어는 파닉스(단어의 소리·발음을 배우는 교수법)부터 수능영어 1등급까지 달성하도록 한다. 국어는 독서토론과 논술을 기본으로 하며, 고학년은 한국사 논술을 함께 학습한다. 이 밖에 영어원서 프로그램과 학년별 필독서 읽기 프로그램, 독서토론동아리 등 다양한 독후 활동도 제공된다.
예능과학센터(AS센터)에서는 예술을 통한 융합교육도 이뤄진다. 창의과학실험과 코딩, 드론 등 과학과 피아노, 드럼, 난타 등 음악 외에도 창의미술교육을 진행한다.
스포츠센터(PE센터)는 센터 내 수영장과 골프장, 스케이트장 같은 시설 내에서 수영과 골프, 컬링, 방송댄스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뮤지컬 등 공연 활동을 결합해 체험하게 한다.
한편 애니스터디 A-JET은 개원을 맞아 오는 25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운정점에서 1차 설명회를, 12월 11일 저녁 7시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2차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민웅기 기자 minwg08@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