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취급하고 있는 캐주얼 와인 리유니트는 5000원(187㎖)이라는 저렴한 값으로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문화공간인 민들레영토와 송추가마골, 한라수산 경복궁 등 다양한 음식점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김 대표는 “와인을 찾는 연령층이 20대에서 50대까지 다양화하고 있다”며 “음식점에서는 소수의 와인마니아를 타깃으로 마진율이 낮은, 고가의 와인을 비치해두는 것보다 많은 사람들이 가볍게 즐겨 마실 수 있는 캐주얼 와인을 준비하는 것이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와인궁합’ 맞춰 불황 넘으세요
그가 취급하고 있는 캐주얼 와인 리유니트는 5000원(187㎖)이라는 저렴한 값으로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문화공간인 민들레영토와 송추가마골, 한라수산 경복궁 등 다양한 음식점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김 대표는 “와인을 찾는 연령층이 20대에서 50대까지 다양화하고 있다”며 “음식점에서는 소수의 와인마니아를 타깃으로 마진율이 낮은, 고가의 와인을 비치해두는 것보다 많은 사람들이 가볍게 즐겨 마실 수 있는 캐주얼 와인을 준비하는 것이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
[창업의 정석] 남성전문미용실
온라인 기사 ( 2008.11.16 00:20 )
-
[불황을 이기는 창업 전략]토스트전문점
온라인 기사 ( 2009.01.18 00:20 )
-
[불황을 이기는 창업 전략] 액세서리 전문점
온라인 기사 ( 2009.02.01 0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