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하는 “열린음악회”
5월 16일 양천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려
매년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대축제 행사 중 하이라이트 ‘열린음악회’가 5월 16일(월)일 오후 7시부터 양천공원 야외무대에서 막을 올린다. 이번 열린음악회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꾸며진다. 유명 초청가구들의 열창과 양천구립 어머니합창단의 선율 있는 민요공연, 한얼풍물패의 북울림 공연 등 구민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문화체육과 ☎2650-3410)
자전거 대행진
구민들의 건강과 활력소를 위한 은빛축제
해를 거듭할수록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자전거 대행진’이 5월 15일(일) 10시 00분에 안양천에서 개최된다. 주행코스는 6km로 행사장에서 오목교아래, 양평교전 안양천 횡단, 안양천 영등포구지역 둔치, 안양천 영등포구 둔치축구장 , 신정교전 안양천 횡단, 행사장으로 들어오는 코스로 진행된다. 반드시 자전거를 가지고 참가해야 하며 자전거 동회회원, 학생, 외국인, 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할 것으로 본다.
(교통행정과 ☎2650-3251)
우리소리 전통음악의 향연 양천예술무대
5월 16일(월) 오후4시 부터는 구민들에게 잊혀져가는 전통문화 예술을 이해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고, 전통문화의 올바른 이해를 통하여 우리것에 대한 소중함을 인식시킬 수 있는 ‘양천예술무대’를 마련한다.
이번 무대에서는 회심곡, 소고춤, 경기민요, 사물놀이, 한량무, 남도민요와 기악독주로 대금산조, 아쟁산조 등의 전통음악이 공연된다.
(문화체육과 ☎2650-3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