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정형석)는 지난 5일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
이날 홈플러스 김해점 정문광장에는 부경본부 임직원 90명과 김해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 관계자 60명 등 150여명이 김장나눔 행사를 위해 모였다.
김정호 국회의원(경남 김해시을), 경남도의회 박준호 의원(경제환경위, 김해 내외동), 김해시청 시민복지국 김태문 국장 등도 행사에 함께 했다.
이번 행사 후원자인 마사회 부경본부는 1,000만원을 후원함과 동시에 직원들이 함께 1700kg의 김치를 담갔다.
포장까지 마친 김치 340박스는 김해시 지역아동센터 34개소에 전달됐다.
정형석 부경본부장은 “김치가 추운 겨울 소외계층의 밥상을 따듯하게 채워주길 바란다”며 봉사에 함께 참여한 임직원과 관계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부산경남마주협회, ‘2019 마주 세미나’ 개최...한국경마 발전방향 토의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정형석)는 지난 5일 부산경남마주협회(회장 김욱수)와 김해 아이스퀘어 호텔에서 ‘2019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마주 세미나’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세미나에는 부경마주 70명과 마사회 임직원 10명 등 총 80여명이 참석했다.
부산경남마주 세미나 일정은 오전 부경마주협회 주관 행사와 오후 한국마사회 행사로 진행됐다.
오전에는 개회식과 김욱수 부경마주협회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부산경남경마발전을 위한 토론회가 열렸다.
오찬 이후에는 한국마사회 경마기획부장과 국제경마부장이 ‘경마중장기 계획 및 20년 경마시행 안내’, ‘한국경마 국제화 추진 현황 및 계획’ 등을 발표했다.
이어 만찬 및 간담회가 진행됐고, 고영빈 부산경마처장의 인사말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