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핀스키
[부산=일요신문] 김희준 기자 =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20년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발리 신혼여행 비용(경비) 가성비 좋은 풀 빌라 베스트 2선으로 캠핀스키와 인디고 스미냑을 추천했다.
▲캠핀스키- ‘평화롭고 경이로운 발리의 위용 담은 대규모 리조트 단지로 조성’
발리의 캠핀스키 풀 빌라는 천혜의 절경과 독특한 문화를 배경으로 하는 인도네시아의 찬란한 지혜와 지식, 건축 그리고 공예와 예술 등에 영감을 받아 지어졌는데 입구에 들어서면 황금의 시대로 역행을 해 궁전으로부터 환영을 받는 느낌을 받는다.
지난 2019년 2월 누사두아에 신규 오픈한 리조트 발리 캠핀스키는 대규모 리조트 단지로서의 위용은 물론 화려한 왕궁을 재현해 눈길을 끈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의 발리 특전으로는 리조트 런치+ 리조트 디너+ 리조트 스파(60분)가 있고 스위트 객실 이용 시 클럽라운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라운지 내 조식, 애프터눈티, 칵테일, 카나페, 다과 및 음료가 제공되고 한국인 작가 스냅 촬영도 포함된다.
▲인디고 스미냑- ‘인터컨티넨탈 브랜드 명성 걸맞은 프라이빗 풀 빌라에 주목’
인터컨티넨탈 그룹에서 새롭게 오픈한 스미냑 신규 호텔리조트 빌라인 발리의 인디고 스미냑 풀 빌라는 수영장 4개(메인 풀, 시크릿가든 풀, 키즈 풀, 비치클럽 풀))와 레스토랑 6개 그리고 동남아 호텔리조트 바 톱3의 슈가샌드 비치클럽이 시선을 붙잡는다.
프라이버시가 완벽히 보장되는 발리 인디고 스미냑의 풀 빌라는 욕실 공간 등 벽면을 통유리로 설계해 개방적인 분위기가 우아함을 더한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발리 특전으로는 리조트런치, 리조트디너, 리조트 마사지(1시간)를 비롯해서 빌라에서 스냅촬영(1시간)은 물론 플로팅조식(뷔페 및 알라카르테 택1), 애프터눈티, 미니바 데일리 등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비치백, 모자, 선크림과 객실 내 생과일 및 과일 과즙기 등과 리조트 위클리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무료로 마련됐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