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라이더 공식 출시
블레이드 라이더는 대만의 신생 라이더 용품 브랜드다. 중세 기사Knight와 대검Blade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공격적이고 고풍스러운 스타일이 인상적이다. 전투마에 올라타 창과 방패를 들고 적진으로 돌격하는 기사의 이미지를 떠올리며 디자인을 했다.
대만의 커스텀 바이크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모터사이클 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대만 현지 제작 기술과 노하우가 접목되어 제품력과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유광 블랙과 체커 패턴 스트라이프 고글이 잘 어울린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국내 시장에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시그니처 헬멧인 ‘블레이드 라이더’다. 제품명이 브랜드명과 같아 상징성이 강조된 모델이다.
블레이드 라이더 실버에 고글을 착용한 주행샷
턱 부분이 돌출된 것이 특징인데, 클래식 오프로드 헬멧의 실루엣이 연상된다. 턱에는 통기 성능을 염두에 둔 타공 연출이 있는데 금속성 원형 디테일과 안쪽에 금속 메시 망을 처리해 완성도를 높였다.
블랙 유광과 블레이드 라이더 전용 고글 연출샷
클래식 룩이 잘 어울리는 만큼 고글을 매칭하는 것이 잘 어울린다. 블레이드 라이더 전용 고글도 출시되는데 함께 착용하면 개성 넘치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블레이드 라이더 키링
이마에 스냅 버튼으로 선바이저 장착이 가능하고, 폼 패딩은 떼어내 별도 세척이 가능하다. D링 방식을 채택했으며 DOT 안전 기준과 국내 KC 안전 인증을 모두 통과해 안정성도 확보했다.
실버 컬러에 고글을 연출한 모델컷
블레이드 라이더 공식 수입원 모토지니(대표 신이성)는 시그니처 모델 블레이드 라이더 출시를 시작으로 레트로 오픈 페이스 바이킹, 풀 페이스 헬멧 라켓티어 등 다양한 라인업이 국내에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전적이면서도 공격적인 스타일로 국내 클래식 헬멧의 선택지가 늘어나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후속 모델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이야기했다.
블레이드 라이더 공식 수입원 모토지니 매장
블레이드 라이더는 헬멧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와 어패럴 등도 함께 출시된다. 디자이너 브랜드이기에 가능한 제품 전략이다. 이런 제품들과 함께 매칭하면 블레이드 라이더만의 클래식 커스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블레이드 라이더 유광 헬멧
현재 블레이드 라이더의 블레이드 라이더 헬멧은 모토지니와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 중이며, 가격은 33만 5천 원으로 시중의 같은 스타일 제품들과 비교해 경쟁력 있는 수준이다. 컬러는 유광 블랙, 무광 블랙, 아이보리가 출시되었으며 앞으로 카본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민우 모토이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