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25일자로 새로 부임한 이은애 양평경찰서장이 인사차 방문해 어르신들에 인사말을 전했다.
[일요신문=양평]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지난 28일(목) 오전 10시 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신축년 첫 이사회를 가졌다.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개최한 이날 이사회는 김용녕 지회장과 이사17명, 유인수 지역돌봄과장, 김남규 노인복지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류일철 단월분회장이 분회 회관 건립 및 모범분회로 이끈 노인복지 기여로 제1호 대한노인회장 표창장이 수여됐다.
또한 서부권역 부회장으로 선임된 옥천분회 최두현 회장에게 지회장이 선임장을 수여했다. 최두현 부회장은 “양평군 노인회 발전을 위해 힘이 닿는데 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지난 1월 25일자로 새로 부임한 이은애 양평경찰서장이 인사차 방문해 18명의 이사들과 상견례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은애 양평경찰서장은 “어르신들께서 코로나19에 잘 대처하셔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치안과 안전에 그 역할을 다하겠다”면서, “많은 지도와 편달을 바라며, 궁금한 사항에 대해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겠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김용녕 지회장은 이사회 인사말에서 “작년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모든 행사가 취소되었으나 금년에는 모든 사업을 추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면서, “작년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신 이사님들께서 금년에도 양평군 노인회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역할을 다해 주시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이후 사무국장이 진행한 이사회에서는 김호일 대한노인회장의 비젼과 목표 ‘노인이 행복한 세상’, 양평군노인복지회관 건립 추진현황, 21년 1월 20일 분회장, 경로당회장 활동비 지급안내, 21년 지회 감사일정, 정기총회 일정 결의, 회원배가운동 철저, 노인무릎인공관절수술지원사업 홍보안내, 노인재능나눔활동 배정인원 축소, 신문구독현황, 분회운영비 정산에 따른 결과보고, 양평군그라운드골프협회장 선거일 등을 안내하는 회의로 이어졌다.
류일철 단월분회장(사진 왼쪽)에게 대한노인회장 표창장을 김용녕 지회장이 전수했다.
서부권역 부회장으로 선임된 옥천분회 최두현 회장에게 김용녕 지회장이 선임장을 수여하고 있다.
지난 28일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가 개최한 신축년 첫 이사회에서 유인수 지역돌봄과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김현술 경인본부 기자 ilyo0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