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효과와 리스크 사이…신세계 정용진 SNS 행보 불안한 까닭

SNS 언급 제품 판매량 늘지 않아 ‘정용진 효과’ 물음표…“미안하다, 고맙다” 논란 일자 “Sorry and thank you”

경제 기사 더보기

지면 보기

제1667호

발행일 : 2024년 4월 31일

제1666호

발행일 : 2024년 4월 24일

제1665호

발행일 : 2024년 4월 17일

제1664호

발행일 : 2024년 4월 10일

제1663호

발행일 : 2024년 4월 3일

제1662호

발행일 : 2024년 3월 27일

제1661호

발행일 : 2024년 3월 20일

제1660호

발행일 : 2024년 3월 13일

제1659호

발행일 : 2024년 3월 6일

제1658호

발행일 : 2024년 2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