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021년 6월 3일부터 7월 3일까지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8,158,202개를 분석한 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이광수가 순위에 올랐다.
이는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한 결과로 지난 6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6,117,271개 보다 7.81% 증가한 수치다.
강호동과 박명수는 각각 4위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
-
나훈아,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 예매 전쟁 끝 광속 매진... 암표 거래 기승
온라인 기사 ( 2024.10.29 21:30 )
-
"활동 의지 여전했는데…"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 사망 '비보'
온라인 기사 ( 2024.11.12 19:45 )
-
'경영권 분쟁' 나비효과? 하이브 경영진 잇단 '국정감사 출석' 속사정
온라인 기사 ( 2024.10.18 1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