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리스트에 환불 완료…오프라인 환불은 중단
14일 3시 40분경 머지포인트는 카카오톡 채널 공지를 통해 “2시 20분경 1차 리스트 인원에 대한 환불금액 지급이 완료됐으며, 2차 환불 지급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머지포인트는 공지사항을 통해 온라인 환불 지급 상황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머지포인트는 “더 빠른 처리를 도움 드리고 싶으나 실제 입력하신 정보와 불일치 오프라인 환불 고객 확인 등에 검수 작업으로 처리가 지연되는 점을 안내 드린다”며 “수동작업을 통해 진행돼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오후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서도 “환불을 받았다”며 환불 내역을 인증하는 게시글이 게재됐다. 이들은 대부분은 구글 설문조사 폼을 통해 환불을 접수한 이용자들이다.
앞서 지난 13일 오후 머지포인트는 오프라인 환불 중단을 공지했다. 머지포인트는 지난 12일 밤부터 환불을 받고자 본사에 몰려든 고객들에게 현장 환불 신청을 진행한 바 있다.
여다정 기자 yrosadj@ilyo.co.kr
-
‘독도’ 노래한 엔믹스에 일본서 역대급 반발…일본서 반대 청원 4만건 돌파
온라인 기사 ( 2024.11.18 09:45 )
-
동덕여대 공학 전환 사태에 동문들 “훼손 용납 안 돼” vs “근간 흔든다”
온라인 기사 ( 2024.11.17 16:06 )
-
한국 조선은 미국 해군 ‘구원병’ 될 수 있을까
온라인 기사 ( 2024.11.19 16: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