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10시 51분께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8월 21일 발매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3억뷰를 넘어섰다.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중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통산 3번째로 13억뷰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다이너마이트'는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2주 연속 포함, 통산 세 차례 정상에 올랐고, 총 32주 동안 차트인하며 한국 가수로서는 최장 차트인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 지난 7월 20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서 한국 아티스트 최초 누적 10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35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 중이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
-
나훈아,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 예매 전쟁 끝 광속 매진... 암표 거래 기승
온라인 기사 ( 2024.10.29 21:30 )
-
'비혼 출산' 문가비 아들, 정우성이 친부 맞았다…"아이에 대해 책임질 것"
온라인 기사 ( 2024.11.24 22:42 )
-
"활동 의지 여전했는데…"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 사망 '비보'
온라인 기사 ( 2024.11.12 19: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