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10시 51분께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8월 21일 발매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3억뷰를 넘어섰다.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중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통산 3번째로 13억뷰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다이너마이트'는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2주 연속 포함, 통산 세 차례 정상에 올랐고, 총 32주 동안 차트인하며 한국 가수로서는 최장 차트인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 지난 7월 20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서 한국 아티스트 최초 누적 10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35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 중이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
연예계 많이 본 뉴스
-
‘단톡방’ 친구들처럼…출소 앞둔 정준영 ‘우회 컴백’ 가능할까
온라인 기사 ( 2024.03.15 11:34 )
-
‘하와이’가 문제였나…한소희·류준열 ‘환승연애’ 논란 전말
온라인 기사 ( 2024.03.21 15:10 )
-
소주·은행 CF 재계약 불발…흔들리는 한소희의 광고업계 위상
온라인 기사 ( 2024.04.12 1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