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야 혼술 선풍기,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프로모션 부문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각각 은, 동 수상 )
안주야 혼술 선풍기 1등 안주브랜드로서, 안주 제품력을 넘어 소비자들이 코로나 시대에 혼술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을 제시한 점이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안주야 혼술 선풍기 캠페인을 개발한 더워터멜론 컨설팅 & 커뮤니케이션(대표 차상우, 송창렬)은 앞으로도 “안주야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을 계속 개발하겠다” 밝혔다. 또한 대상 관계자는 "안주야는 국내 안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된 영상은 대한민국 광고대상 홈페이지(https://adawards.ad.co.kr) 및 유튜브 청정원채널(https://youtu.be/r4MvADfCNwU)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선호 기자 Sh555@ilyo.co.kr
생활레저 많이 본 뉴스
-
4세대 맥주 ‘크러시(KRUSH)’
온라인 기사 ( 2024.03.12 09:28 )
-
우미건설, '대전 성남 우미린 뉴시티' 견본주택 8일 오픈
온라인 기사 ( 2024.03.08 10:02 )
-
현대제철, ‘지속성장 가능한 철강사’구축을 위한 ESG 활동
온라인 기사 ( 2024.02.27 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