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리뉴얼 런칭으로 지식산업센터 프리미엄 리딩 브랜드 입지 확고히 다져
현대엔지니어링은 BI 리뉴얼을 통해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담은 BI와 함께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기술 혁신의 인큐베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도 새롭게 정립했다. 이번에 발표한 신규 BI는 2022년 하반기에 입주하는 ‘현대 테라타워 영통’을 시작으로 신규 BI를 적용할 계획이다.
새로운 ‘현대 테라타워’ BI는 미래지향적 이미지와 확장성을 강화했다. 고유 컬러인 ‘테라블루’는 현대엔지니어링의 탄탄하고 신뢰감 높은 비즈니스를 의미하는 컬러로,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갈 모든 입주사의 희망찬 미래와 도약을 상징한다. 로고체는 직선의 강인함과 곡선의 부드러움이 조화롭게 이어져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며 유연하게 대처하는 입주사의 경쟁력을 의미한다.
한편, 현대엔지니어링은 2014년 지식산업센터에 ‘테라타워’ 브랜드를 도입했다. 문정역 테라타워에서 ‘테라타워’ 브랜드를 처음으로 사용하며 문정동의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로 자리잡은 이후, 송파 테라타워2와 금천구 가산 테라타워, 용인 기흥 테라타워, 오산 현대테라타워 CMC 등 총 14개 사업지, 연면적 62만평에 달하는 지식산업센터를 성공적으로 공급하며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현대엔지니어링은 일반적인 아파트형 공장에서 탈피해, 발전된 물류시스템과 ‘현대 테라타워’만의 특색 있는 설계를 적극 도입하여 지식산업센터 시장을 한단계 진보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실제로 현대엔지니어링은 다양한 건축, 주택사업에서 쌓은 기술력을 지식산업센터에 적용해 화려한 외관은 물론 커뮤니티 및 기숙사 도입, 특색 있는 내•외부 특화 설계를 도입했다. 입주사들의 편리한 물류 시스템 확보를 위해 ‘드라이브 인 시스템’,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라운지, 프라이빗 미팅룸, 피트니스센터 등의 내부 커뮤니티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현대 테라타워’ BI 리뉴얼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쌓아온 시공 노하우 및 기술을 결합해 지식산업센터의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며 건축, 상품, 분양 관리 등 모든 면의 경쟁력에서 차별화를 꾀하며 수요자를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의 신뢰를 이어나가는 지식산업센터 프리미엄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김선호 기자 Sh555@ilyo.co.kr
-
혁신 기술 접목한 ‘스마트 MRO’… 빅데이터 분석해 항공기 결함 예측하고, 드론 띄워 동체 외관 점검
온라인 기사 ( 2024.10.31 18:37 )
-
우미건설, '오산세교 우미린 센트럴시티' 견본주택 10월 25일 오픈
온라인 기사 ( 2024.10.18 10:27 )
-
드디어 등장한 신개념 하이엔드 워크에디션 현대엔지니어링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분양 예정
온라인 기사 ( 2024.10.31 1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