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회장,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선수단장 발탁
윤 회장은 먼저 "블록체인, NFT, 메타버스 등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없던 신사업들이 1년동안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했다"며 "BBQ도 이런 흐름에 맞춰 확장되는 시장 속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해야 한다"강조했다.
윤 회장은 자사앱(BBQ앱) 대규모 리뉴얼, 딹 멤버십 사용자 확보, 기프티콘(E-쿠폰) 거래 극대화, 자사몰 사이트 구축 등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세계적 인기 게임 리그를 후원,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겠다고 약속했다.
윤 회장은 가맹점주들에게 "톱 다운 방식이 아닌 바텀 업 방식으로 현장의 수치를 반영한 목표를 설정하고 직접 정한 목표인 만큼 무조건 달성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본사 차원에서 패밀리 경영 지원 교육 TFT를 설립, 패밀리의 일평균 매출 증진을 위해 올 3월까지 집중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년사를 마치며 윤 회장은 "기존의 틀을 깨는 과감한 혁신이 우리의 미래를 보장할 수 있다. 유위변전, 응변창신의 자세로 난무하는 불확실성 속에서 변화를 두려워하지 주도적으로 발전해야 한다"며 "전 임직원과 패밀리가 모두 힘을 모아 천년기업 BBQ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윤 회장은 지난 16일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로부터 국내외 체육발전 기여도와 리더십, 스포츠 발전에 대한 헌신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2022년 베이징동계올림픽 선수단장에 발탁되었다.
김상래 기자 scourge@ilyo.co.kr
-
‘천궁II’ 앞세워 ‘K-대공망 벨트’ 구축…LIG넥스원에 쏠리는 이목
온라인 기사 ( 2024.11.04 17:00 )
-
‘하이브리드 모델이 효자네~’ 르노코리아, 10월 총 1만2456대 판매
온라인 기사 ( 2024.11.04 17:11 )
-
헌옷 되살리니 환경 보호에 기부까지…새로운 접근 돋보이는 다시웰
온라인 기사 ( 2024.06.26 13:49 )